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 업장 위치 및 정보

 

성수동 라멘 맛집

 

상호명 : 쓰리오브어스

위치 : 서울 성동구 광나루로 4길 14 1층

영업시간 : 월요일 ~ 토요일 11:00 ~ 23:00

※라스트오더 22:00 / 일요일 정기휴무

📞 0507-1368-1233

 

 

 

 

성수역 1번 출구에서 700m

근처 성수2가3동 공영주차장 이용

 

✅ 메뉴&분위기

쓰리오브어스(1)

 

 

 

쓰리오브어스 매장 입구

 

누가 봐도 성수동 감성 이네요. 모르고 걷다가 지나칠 수도 있을 듯합니다. 주택 골목에 위치해 있습니다. 카페 분위기도 나면서 이색적 입니다.

 

 

쓰리오브어스(2)

 

 

주문 방법 및 메뉴

 

요즘은 키오스크 주문이 많이 있는거 같습니다. 메뉴는 심플합니다. 키오스크 옆 메뉴설명을 보고 주문하시면 됩니다. 교자와 맥주도 함께 팔고 마제소바도 있네요. 가격은 성수동 상권 감안하면 적당한 듯합니다.

 

 

 

쓰리오브어스(3)

 

 

실내 내부 분위기

 

전체적으로 깔끔하며, 오픈형 주방이었습니다. 주방에는 혼자 근무하시는 듯하였습니다. 인테리어도 심플합니다. ㄴ자 형태의 바 테이블이며 10명 정도 앉을 수 있었습니다.

 

 

쓰리오브어스(4)

 

 

착석 테이블

 

ㄴ자 형태의 바 테이블 이었으며, 혼밥 하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혼밥에 최적화된 테이블인 듯했습니다. 핸드폰 거치대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사장님의 세심한 부분이 보이네요

 

 

반응형

 

쓰리오브어스(5)

 

 

유즈시오라멘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저는 유즈가 오라 멘 (두 종류의 소금을 혼합해서 만든 소금 베이스 국물)을 주문하였습니다. 별도 토핑 추가 하였습니다.(차슈, 계란) 함께 나온 찬이 유자향도 나면서 입안을 개운하게 해 줍니다. 한번 리필해서 먹었네요

 

 

 

쓰리오브어스(6)

 

 

추가토핑

 

추가 토핑 하였습니다. 기본으로 차슈 1, 닭가슴살 1 나옵니다. 저는 추가해서 2장씩 먹었습니다. 계란도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계란 반숙 익힘 정도가 딱 제 스타일이었습니다. 닭가슴살이 정말 세상 부드럽고 맛있네요.

 

 

쓰리오브어스(7)

 

 

본격먹방

 

면 굵기는 얇지도 않고 두껍지도 않고 적당히 씹는 맛이 좋았으며, 차슈는 면과 궁합이 잘 맞았습니다. 저는 토핑 (계란, 차슈) 추가해서 양이 괜찮았지만, 평소 양이 많으신 분은 면 추가 별도로 하셔서 드시길 추천합니다. 국물이 담백하고 풍미가 정말 좋네요

 

 

 

✅ 솔직 맛 리뷰

 

가 오픈 당시 한번 방문하고 오랜만에 다시 방문한 집입니다. 혼밥 하기 최적화 장소이며, 어느 라멘집과 비교해도 맛이 정말 좋았습니다. 자극적이지 않고 유자향이 은은하게 퍼지면서 깔끔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맥주 및 교자도 판매하니 혼술 하러 재 방문 해야겠습니다.

 

 

 

성수역 1번 출구 맛집 더양평해장국 성수역점 성수역 해장 수육 맛집

 

성수역1번출구 맛집 더양평해장국 성수역점 성수역 해장 수육 맛집

목차 업장 위치 및 정보 메뉴&분위기 솔직맛리뷰 업장위치 및 정보 성수역 해장국 맛집 상호명 : 더양평해장국 성수역점 위치 : 서울 성동구 아차산로 7길 36 1층 4호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

citylifeinformation.com

 

성수역 순댓국 찐 맛집 해장완료 인생 순댓국 성수역 2번 출구 맛집

 

성수역 순대국 찐 맛집 해장완료 인생 순대국 성수역2번출구 맛집

업장 위치 및 정보 메뉴&분위기 솔직맛리뷰 업장 위치 및 정보 상호(업장) 명 진지방순대국 서울 성동구 광나루로 290 02-498-8883 영업시간 및 휴무일이 별도로 정보가 없네요 매장 통화 후 방문 하

citylifeinformation.com

 

728x90
반응형